IT 세상 해석하기

[Apple] 아이폰에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연결방법 본문

정보/모바일 앱 정보

[Apple] 아이폰에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연결방법

ikohong 2020. 3. 10. 03:13
728x90
반응형

[Apple] 아이폰에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연결방법

By i!kohong(아이코홍)


예전의 경우 아이폰은 애플워치, 삼성은 갤럭시 워치를 쓰도록 경계선이 있었지만, 언제부터인가, 이러한 경계선이 허물어져서 아이폰을 쓰더라도 갤럭시 워치를 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연결은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블루투스롤 통해 바로 갤럭시 워치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건 애플 워치도 마찬가지 입니다. 갤럭시 워치를 연결을 하실려면, '갤럭시 워치'앱을 다운받으셔야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는 당연히 활성화가 되어있으셔야 됩니다~

'갤럭시 기어'라고 검색을 해도 'Samsung Galaxy Watch'가 검색이 됩니다. 이걸 다운로드 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면, 갤럭시 워치를 설정을 진행을 해줍니다. 저는 연결을 위해 '부분 초기화'를 진행을 하였는데요. 지금과 같이 설정화면이 뜨면,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신다면, 다시 아이폰에서 설정을 진행을 해줍니다.

 

다운을 받으시고 난 다음에, 가지고 계시는 갤럭시 워치를 선택을 해주세요. 기종은 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테스트용 '갤럭시 기어 S2'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걸 선택을 해주었습니다.

'연결'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이폰'과 '갤럭시 워치'에 연결번호 확인을 하게 됩니다. 아이폰은 '쌍으로 연결' 갤럭시 워치는 'V'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이폰에 갤럭시 워치가 연결되고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이폰'에 '갤럭시 워치'가 연결된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에서 '갤럭시 워치'를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