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상 해석하기

[에픽게임즈] 한번씩 무료게임을 얻고 싶다면? 에픽게임즈 한번씩 들어와보세요~ 본문

정보/PC 프로그램 정보

[에픽게임즈] 한번씩 무료게임을 얻고 싶다면? 에픽게임즈 한번씩 들어와보세요~

ikohong 2021. 1. 12. 18:09
728x90
반응형

[에픽게임즈] 한번씩 무료게임을 얻고 싶다면? 

에픽게임즈 한번씩 들어와보세요~


게임은 언제나 우리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더 주는경우도 있긴 하죠? 근데, 다양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게임도 상품이라는것은 다들 아시잖아요~ 그.래.서 어디선거 무료로 게임을 주는곳이 없나보니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한번씩 게임을 주고있습니다.


EPIC Games


'에픽게임즈' - 무료 게임

보통 '무료 게임'이라고 하면, '부분 유료게임'을 무료게임으로 올려놓지만, '에픽게임즈'에서는 특정 기간동안 '돈으로 구입해야되는 유료게임'을 무료로 주고있습니다. 물론, 주는 게임이 랜덤이라, 취향이 안맞을수도 있지만, 공짜로 주는게 어딥니까? 그리고 다운받고 해보면 '재미있는데?'라는 게임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받아놓은 게임들입니다. 나름 유명한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공간만 허락한다면 다 다운받아놓고 싶은데.. 하드디스크 공간이 없네요. 무료게임 다운받아서 해보시길 원하신다면 '에픽게임즈'를 통해서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