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상 해석하기

[SSAPER] 뻐근한 온몸을 풀어주는 마사지건! 셰퍼 마사지건(JSK-20031) 사용후기 본문

IT기기/기타

[SSAPER] 뻐근한 온몸을 풀어주는 마사지건! 셰퍼 마사지건(JSK-20031) 사용후기

ikohong 2021. 1. 10. 03:29
728x90
반응형

[SSAPER] 뻐근한 온몸을 풀어주는 마사지건! 

셰퍼 마사지건(JSK-20031) 사용후기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다보니, 결국 허리에 슬슬 무리가 오기 시작을 했습니다. 덤으로 어깨까지 결리다보니 주물러서 푸는것도 한계가 있더라구요..ㅜㅜ 그러다가 마사지 관련 검색을 하다가 '마사지건'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허리를 구원해줄수 있는 제품인지 한번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셰퍼 마사지건


택배로 박스를 받았을때는 '음.. 조금 허점한데?'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그러나 안에 있는 가방을 보니 생각보다 고급지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방 안을 보게되면, 다음과 같이 8개의 '교체형 마사지 헤드 8종'과 본체(마사지건)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보면 꽤나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구성품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체형 마사지 헤드'의 경우는 각각에 사용용도가 있는데, 그림으로는 글자가 잘 안보일수 있으니 밑에 다시 작성을 해놓았습니다.

라운드볼 헤드 민감한 근육을 마사지 하는데에 적합합니다.
플렛 헤드 몸 전체 근육을 마사지 하는데에 적합합니다.
스크류 헤드 관절 부위를 마사지 하는데에 적합합니다.
포인트 헤드 1개의 포인트로 뭉친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데에 적합합니다.
핑거 헤드 손끝으로 지압하듯 근육과 근육 사이를 마사지하는데에 적합합니다.
쿼트 패들 헤드 발바닥, 손바닥 등을 지압하는데에 적합합니다.
듀얼 포인트 2개의 포인트로 굳은 근육을 풀어주기에 적합합니다.
포크 헤드 척추부위를 마사지 하는데에 적합합니다.

음.. 그런데 본체를 감싸고 있는 비닐을 제거하고 보니, 헤드결합부 부분에 '기름'이 좀 많이 묻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 해드결합부안쪽에 기름칠을 많이 해야되는거 같았는데, 하고난 다음 남은 기름 부분을 닦지를 않고 바로 포장을 했는거 같습니다. 뭐.. 개인적으로 크게 문제될 부분은 아니지만,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사용 방법


 

제품의 하단을 보게되면, ON/OFF 스위치랑 충전할수 있는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Type-C를 지원하기 떄문에 집에 있는 충전기로 사용을 해도 되는거 같습니다.

** 참고로 정격전압은 5V, 35W이며, 배터리 용량은 11.1V 1500mAh 입니다. 참고하세요~**

 

충전선을 연결을 하면, 다음과 같이 완충이 되기전까지는 빨간불빛을 보게되며,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으로 변경이 되어서 완충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부분 장착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헤드결합부에 마사지 헤드를 힘으로 끼워넣으면 끝입니다. '마사지 헤드'의 결합부분을 보게되면 고무패킹으로 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뺄때도 결국 힘으로 빼야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거 고장나는거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이러다가 고장나면 쩝..

참고로 살짝 돌려가서면서 끼우거나 빼면 조금이라도 수월하게 장착, 탈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안쪽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하네요.

 

소음은 좀 있습니다. 이 제품 뿐만 아니라, 모든 마사지건이 소음이 있을꺼라 생각을 합니다. 휴대폰상에서 녹화를 진행을 했을때는 소음이 크게는 들리지 않지만, 직접사용을 해보시면, 모터가 빠르게 돌아가다보니, 소음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점은 참고하시고 구입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사용후기


강도가 1 ~ 20단계로 나뉘어져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1 ~ 5단계사이에서도 충분한 강도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여기서 강도는 마사지 횟수를 의미합니다. 처음에 사용했을때는 마사지건에 힘을 주어 사용하다보니, 모터회전을 강제적으로 방해를 해서 모터가 살짝 무리가 간거 같습니다. 사용하실때는 마사지건을 몸에 올려놓는다는 생각으로 사용을 하시는것을 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표현을 하시면 이해를 하실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품의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웠습니다. 중량이 '0.7KG'으로 적혀있던데, 팔 힘이 약하신분들께는 무게감이 있어 오래는 사용하지 못 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마사지의 만족도는 원하는부위를 확실히 두드려주다보니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할만한 정보가 있으셨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