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세상 해석하기

[종근당건강] 유산균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랏토핏(LACTO-FIT)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본문

정보/기타 정보

[종근당건강] 유산균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랏토핏(LACTO-FIT)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ikohong 2020. 3. 3. 07:54
728x90
반응형

[종근당건강] 

유산균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랏토핏(LACTO-FIT)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By i!kohong(아이코홍)


변비가 심해서 하루에 한포씩 챙겨먹고 있는 '랏토핏(LACTO-FIT)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저는 건강식품은 잘 안챙겨 먹는데, 이건 맛있어서 먹고 있습니다. 허나, 맛있다고 막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하루에 한포씩만 먹고 있죠~ 더 먹을수 있는데..ㅠㅠ

 

 


락토핏(LACTO-FIT)


뒷쪽에 보면, 각종 원료명 및 함량, 섭취량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이유를 잘 들여다 보니, '식물성크림혼랍분말(물엿,정제야지경화유,농축우유단백분말,레시틴)'이 포함이 되어있어서 인가 싶습니다. 이건 뭐 추측입니다. 여기에 자일리톨, 갈릭토올리고당등이 포함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자가 잘 안보이실꺼 같아서 원재료가 궁금하시다면, 위의 정보를 통해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유산균의 수가 진짜 많다는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이런 수치가 어느정도의 역할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보면 변비가 심한 저에게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허나, 한가지 느끼는것은 도움을 주는것이지, 이걸 먹으면서 운동도 병행을 해줘야 효과를 보는듯 합니다. 제가 진짜 변비가 심하거든요;;

위의 사진의 조건을 원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네요.

안에 제품을 보면 1포씩 따로 포장이 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포씩만 딱 먹어주는데,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이게 맛있습니다. 그런 느낌이 드네요. 자꾸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1일 권장량이 있으니, 하루 한포씩만 먹읍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Comments